달라진 올림픽수영장 이모저모

지난 12월26일 올림픽 수영장이 재개장했다. 리모델링으로 변화한 수영장의 여러 모습을 사진에 담아봤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남자락커 안내데스트다. 여기서 락커키를 받을 수 있다. 거울과 헤어드라이기가 여기에도 비치되어 있어서 여유롭게 머리를 손질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남자 탈의실이다. 예전보다 규모가 줄어들었다. 벽에 시계가 보이는데 처음에는 시계가 없어서 무지 불편했다. 여기도 거울 앞에 마음대로 쓸 수 있는 헤어드라이기가 비치되어 있다.


락커실이다. 락커번호가 618번까지 있다. 618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시설이라는 뜻이다. 너무 무리한 확장은 아닌지 모르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완전히 바뀐 샤워실이다. 락커실처럼 규모도 커지고, 샤워대 갯수도 엄청 많아졋다. 물을 아끼기 위해서 버튼을 누르고 일정시간 지나면 물이 안나온다. 좀 불편하기도 하다. 1월2일 아침에는 갑자기 차가운 물만 나오기도 하고, 벌써 고장이 나서 사용중지 푯말이 붙어져 있는 샤워기가 있다. 어쩔 수 없는 우리나라 건설의 한계일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샤워실 옆에 사우나가 새로 생겼다. 이 또한 처음에는 작동이 잘 안되 사우나실이 오히려 더 추웠다. 지금은 잘 작동되는 것 같다.

국내 제일 50미터 레인의 수영풀이다. 역시나 멋있다. 물이 좀 매워졌다는 얘기도 들린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수영외 부대시설도 많이 바뀌었다. 새로 생긴 헬스장, 수영풀을 보면서 러닝머싱을 할 수 있다.

한스 커피, 용우동, 패밀리마트, 수영복가게가 입점해 있고, 곧 미용실도 들어설 예정이라고 한다. 어린이 놀이터는 예전 그대로 인것 같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직장여성 전용방 “Pink Lady” 반을 신설했다는 내용이다.. 10% 할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가 있다.

올림픽수영장을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서 올림픽수영장의 여러 모습을 찍어 봤다. 개장한지 얼마 안되서 아직 부족한 점도 많고, 너무 규모확장에만 신경을 쓴건 아닌가 아쉽기도 하다. 그래도 내가 사는 근처에 이런 좋은 시설의 수영장이 있다는 건 정말 자랑할 만한 일이다.

One thought on “달라진 올림픽수영장 이모저모”

  1. 올림픽 수영장에 미용실이 들어섰느데 남자 컷트는 3만원, 파마는 8만원이라고 한다. 이거 너무 심한거 아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