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 DevNight 2007 현장의 모습들

Daum DevNight 2007 마치고 돌아와서 한숨 자고 일어나 사진 정리하고 있다. 한숨도 안자고 꼬박새기는 정말 오랜만인것 같다. 내가 경험한 데브나잇을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열정의 밤“이었던 것 같다. 다양한 연령대의 50여명이 열정으로 지샌 밤..

이날의 결과물은 Daum 개발자의 밤 프로젝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조는 d&TatterShip 프로젝트를 진행했는데, 디엔샵 Open API을 이용하여 상품검색용 태터툴즈 플러그인을 제작하는 거였다. 태터툴즈의 플러그인을 어떻게 만드는지 아무로 모르는 상황이어서 과연 결과물이 나올 수 있을까 걱정햇지만, 나름 결과를 얻어서 너무 뿌듯하고, 내자신이 자랑스럽다. 이 플러그인은 현재 오른쪽 사이드바에 달아놨다.

너무 좋은 경험을 해서 좋았고, 다음에 이런 기회가 되면 꼭 다시 참석해야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 양재사옥 3층 데브나이트 행사장 입구

사용자 삽입 이미지우리의 작업실
여기서 12시간 정도 세상과 담을 쌓고, 놀아야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윤석찬님

사용자 삽입 이미지저녁으로 아웃백 도시락

사용자 삽입 이미지자기 발표시간.
okjsp.pe.kr 운영자 허광남님.

사용자 삽입 이미지고등학교 2학년 최연소 참가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프로젝트 작업중

사용자 삽입 이미지WII 게임
우린 첫게임에 탈락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밖은 어슴프레 밝아오고, 잠시 휴식을 취하는 우리조 사람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닌텐도 DS는 과연 누구의 손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 단체사진

4 thoughts on “Daum DevNight 2007 현장의 모습들”

  1. 안녕하세요 정주고닷컴의 이정주예요.^_^ 열정의 밤…정말 그 순간 후끈후끈 했었죠…매일 이런 행사를 한다면 세상 모든 프로젝트를 다 만들것 같네요…^_^ 한달에 한번씩 한다면 개발자의 능력치가 빠르게 오르지 않을까 하는 그런 기대감도 슬쩍 생기네요. 아무튼 모두 반가웠고 리버님 말씀대로 나이트에서 춤추는 그런 열기에 100배가 넘는 열정의 밤 그 자체 였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